Zi9

반품/교환 정책

구매하신 상품의 반품 및 교환에 관한 정책을 안내해드립니다.
소비자기본법에 따라 공정한 거래를 보장합니다.

반품/교환 안내

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 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반품/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반품/교환 가능 기간

  •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(소비자기본법 제17조 제2항)
  •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/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반품/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반품/교환 불가 사유

  •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•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(CD, DVD, 소프트웨어 등)
  •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  • 주문 시 상품의 내용을 고지한 경우, 그 상품이 청약철회 등을 제한하는 경우

반품/교환 배송비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

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/교환 시에는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왕복 배송비 또는 교환 배송비 발생 시 추가 배송비 별도)

판매자 귀책 사유에 의한 반품/교환

상품의 하자, 오배송 등의 판매자 귀책 사유에 의한 반품/교환 시에는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

반품/교환 절차

  1. 고객센터 연락: 반품/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  2. 반품/교환 신청: 상품명, 주문번호, 반품/교환 사유를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  3. 상품 발송: 반품/교환 승인 후 상품을 원래 포장 상태로 발송해주세요.
  4. 상품 확인: 반품 상품 확인 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를 진행합니다.
  5. 환불/교환 완료: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3-5일 내에 처리되며, 교환의 경우 새 상품 발송 후 완료됩니다.

환불 안내

환불 처리 기간

반품 상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-5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.

환불 방법

  • 신용카드 결제: 신용카드 승인 취소 (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)
  • 계좌이체: 환불 계좌로 입금 (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)
  • 무통장입금: 환불 계좌로 입금 (영업일 기준 3-5일 소요)

환불 금액

환불 금액은 상품 구매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(고객 변심 시)를 제외한 금액입니다. 판매자 귀책 사유의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 환불됩니다.

고객센터 연락처

이메일

광고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문의해주세요

반품/교환 신청 시 상품명, 주문번호, 반품/교환 사유를 함께 알려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.

안내사항

  • • 반품/교환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  • • 반품 시 상품은 원래 포장 상태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• 상품의 하자나 오배송의 경우 즉시 반품/교환이 가능하며, 배송비는 판매자 부담입니다.
  • • 환불 처리는 영업일 기준 3-5일 이내에 완료됩니다.
  • • 구체적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